월급을 받는 직장인들을 위해 여러가지 금융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입니다.



제가 급전이 필요하여 대부업체에서 카톡상담을 받았는데 제 신용으로는 대출이 불가하다고 하시며 모바일대출-폰테크를 소개 시켜주셨습니다.

월급을 받는 직장인들을 위해 여러가지 금융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입니다.

네이버는 사용자가 등록한 정보 및 게시물을 제공하는 정보매개 서비스 제공자로서 해당 정보의 정확성, 신뢰성 및 최신성에 대해 보증하지 않습니다.

핸드폰 기기와 유심을 받고 보관하는 기간 동안에 소액결제로 돈을 챙기는 경우(요금은 개통한 사람이 내는 것이기 때문에 고스란히 개통자가 소액결제한 비용을 떠안게됨)

대포폰이란 다른 사람의 이름을 빌려 개통한 핸드폰을 불법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말하는데요. 대포폰은 그 자체로 불법이며 형사처벌의 대상이기도 합니다.

갤럭시 스마트폰의 수면 모드를 통해 수면 시점에 맞춰 스마트폰과워치의 화면 밝기가 자동으로 변경되고 알림이 무음 처리되기도 한다.

그리고 업체경력이 있는 곳이나 매장이 있는 곳이라고 무조건 안전한게 아닙니다.

하지만.. 개통 취소를 하시려면 핸드폰(기기)가 있으셔야합니다 기기가 폰테크 없으신 상황이라 취소도 못하시는 상황이시고;; 아이고..

휴대폰 개통 대출과 폰테크 대출과 다르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가끔 애플론 대부업체에서 폰테크 대출이 가능하냐고 물어보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또 내가 핸드폰을 팔았을 때 업체에서 소액결제를 많이해버리면 모두 개통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앞에서 말했듯이 폰테크 업체와 약속한 기간이 지나면 바로 핸드폰 약정을 해지해야 합니다. 하지만 해지하려고 고객센터에 전화해도 잘 안되는 경우가 있죠.

여러가지 폰테크 목표를 정하고 수행하여 포인트를 받는 방식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앱테크 + 알파"의 가장 부합하는 앱이 아닌가 생각이 되고요.

확인 친구추가 완료 되었습니다. 친구추가한 사용자 목록은 프로필 > 나의친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